강사 모녕 毛宁
◈ 전 문 강 의 ◈

新 HSK 5~6 급

면접 대비

중.고급 정규회화
여러분,안녕하세요! 저는 전화중국어 강사 모녕 이라고 합니다.
저는 요동대학교 한국어 학과를 졸업했습니다.학창시절 여러 차례의 장학금을 받았고 모범 학생의 칭호를 얻었습니다. 또한 많은 봉사 활동에도 참여했습니다.저는 대학 시절 보통화 자격증과 TOPIC 4급 자격증을 획득했습니다. 회계 취직 자격증와 컴퓨터 2급 자격증도 획득했습니다.
저는 평소 그림 그리기와 글쓰는 것을 좋아하고, 쇼핑과
운동도 좋아합니다. 또한 여행도 즐기는 편입니다. 특히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달리기를 하거나 배드민턴을 칩니다. 이러한 취미들 덕분에 저는 많은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고 시야 또한 넓힐 수 있었습니다. 여행중에는 사진촬영과 기념 기록을 남기는 것을 좋아하고 맛집을 탐방하는 것도 매우 좋아합니다. 여행을 통해서 저는 많은 재미있는 일들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앞으로 수업 중에 학습자 분들과 저의 경험을 공유하고 회원님들이 중국인의 풍속과 습관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그러면 수업 분위기도 좋아질 뿐만 아니라 학습자로 하여금 학습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이끌어 드릴 수 있습니다.
중국 옛 속담에 “공부는 죽을 때 까지 하는 것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학습자 여러분이 저와 함께 매일 매일 성장해 나가실 것을 믿습니다.
제 인도 하에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이 나날히 향상되실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우리 같이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