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초춘염 初春艳
◈ 전 문 강 의 ◈

초중급 일상회화

비즈니스회화

정규회화 Lv4~6
안녕하세요. 저는 전화중국어 강사 초춘염이라고 합니다.
저는 중국사람 이고, 고향은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낭만의 도시 대련입니다.
학생 시절에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한국어를 전공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한국에 유학도 가고 싶습니다. 한국의 특색과 풍습을 몸소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외국어를 배운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도 중국어는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어렵다고 해서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매일 꾸준히 말하고 많이 연습하다 보면 중국어가 재미있게 느껴지실 겁니다. 틀리거나
수 할 까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그러한 과정이 있어야 보다 빨리 깨달음을 얻을 수 있
발전할 수 있습니다.
시간되면 중국음악을 많이 들어보세요. 듣기 실력에 많은 도움되실 겁니다.
저는 책임성이 강하고 인내심이 강합니다. 그 어떤 일을 해도 끝까지 해내려 노력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버리지도 않는다’는 말은 저의 좌우명입니다.
그리고 저는 매우 유머감각이 있는 사람이랍니다. ^^여행과 운동도 무척 좋아합니다.
친구들과 여행하는 것도 즐깁니다. 여행을 가면 평소의 근심도 사라지고, 대자연과 마음껏 어우러질 수 있으니까요.
한국학생들과 서로 교류하며 그들에게 중국어를 가르칠 수 있다는 점, 아주 영광으로 생각하고요 또 너무너무 기쁩니다.
저는 지금의 일을 너무나 좋아합니다. 반드시 학생 여러분의 중국어실력을 많이 향상 시켜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를 위하여,함께 열심히 노력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