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서혜 徐慧
◈ 전 문 강 의 ◈

일상회화

프리토킹

중고급정회화
안녕하세요, 저는 전화중국어 강사 서혜입니다.
저의 고향은 압록강변에 있습니다. 이곳은 중국 최대의 변경 도시 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한국어 할 줄 아는 사람들을 많이 접할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다른 사람들보다 그 언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래서 한국어를 전공으로 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한국어를 배울 때 어려움도 많았고, 한국어로 대화도 잘 못하고, 왜 발음이 정확하지 않은지 고민도 많았습니다..
고민해본 결과 그 원인은 실전 회화연습이 부족했기 때문이라는 걸 알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도 중국어를 배울 때
비슷한 문제가 있지 않으셨나요? 저희 학원은 바로 이런 문제가 있는 분들을 위해 성립되었습니다.
실시간 회화학습의 장점은 바로 이런 문제들을 해결해드리고 시간도 많이 절약할 수 있는데 있습니다.
저의 수업에서는 회원님과 회화를 많이 하며 생활 속의 중국어를 배우는 즐거움을 찾아내며
매일 조금씩 진보하고, 매일 조금씩 남는 성과가 있게 도와드릴 겁니다. 중국는 이런 명언이 있습니다.
공자왈: “아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만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만 못하다.”
직역: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고, 나는 놈 위에 노는 놈 있다.
이 말은, ‘공부를 할 줄 아는 사람은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보다 못하고 공부를 좋아하는 사람은 공부를 즐거움으로 누리는 사람보다 못하다.’ 는 뜻입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중국어 공부를 즐기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만들려고 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중국어를 공부하게 말이죠.
저희 대문은 당신을 위하여 항상 열려있습니다.
중국어를 잘 배우고자 하는 꿈이 이루어 드리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