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특별게시판 명가차이니즈의 각종 이벤트에 활용되는 특별게시판 입니다.
카테고리출력 우사양 선생님 자랑하기.
작성자 조수* (작성일: 2014년 05월 16일 23시 25분)
담당강사 우사양

첨부파일

학생: 조수형

선생님 성함: 우사양

수업시간: 오후 13시50분~14:20시

학습기간: 4개월

대표수업: 프리토킹 (05/15)

 

처음 화상중국어를 접한 이유는 까먹지 않으려고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사정에 의해 선생님들이 몇 번 바뀌고 우사양 선생님이랑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까다로운 요구에도 일일이 다 맞춰주시며,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또, 수업이 끝나고 제가 의문을 완벽하게 풀지 못한 부분이 있으면 수업 커멘트에 적어 메일로 보내주셨습니다.

선생님과 통화 한다는 딱딱한 느낌이 아니라, 중국 친구가 제 중국어를 잡아주고 도와준다는 느낌으로 잘 짚어주시고 가르쳐주셨습니다.

다른 학원의 중국어 통화 수업도 해보았지만, 크게 효과도 못보고 재미도 없어서 한두달 하고 고만 둔 적이있습니다.

하지만 명가 차이니즈는 다양한 혜택과 고객 관리도 해주셔서 만족하고 수강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사양 선생님이 수업을 잘 가르쳐주셔서 계속적으로 할 생각입니다.

 

다른 수업은 못 들어봤지만, 프리토킹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 우사양 선생님 추천합니다.

 

대표수업:

 



댓글목록(1)
우사양 2014-05-17 21:57:01

你好!最让我意外的学生!因为你平时太忙,要学习很多东西。所以真的很感谢你参加这次活动!ㅋㅋㅋ你写的韩语我都看懂了!我觉得你的汉语很好,从第一次上课到现在都是这种感觉。我们上课的时候总是觉得你太聪明,能想到我很多想不到的问题!所以我觉得你一定能遇到一个好的机会!我希望能通过我们的课给你更多的自信!聪明的学生!加油!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