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특별게시판 명가차이니즈의 각종 이벤트에 활용되는 특별게시판 입니다.
카테고리출력 韩特老师向您表示感谢 한터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sun* (작성일: 2016년 03월 31일 16시 00분)
담당강사 한터

첨부파일

  • 첨부파일

韩特老师 한터 선생님께 수업을 받으면서 늘 감사하는 마음은 있는데 중국말이 능숙하지 않아 마음을 전할 수 없어 여기에 글을 올리며 더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선생님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새벽일찍 같은 시간 전화를 주시는것을 보면 분명 성실하시고 책임감이 강하신 분이라 여겨집니다.
다음은 선생님 수업의 장점을 몇자 적어 보겠습니다.


1. 선생님은 차분하고 안정된 목소리와 한국어를 잘 하셔 수업이 원활하고 좋습니다.
2. 나의 부정학한 발음과 성조를 정확하게 교정해 주셔 중국어가 진보하고 있습니다.
3. 학습자가 스스로 공부하지 않으면 안되도록 하시는데 짧은 시간 안에 자유대화, 전날내용복습, 당일내용학습, 내용재확인 등의 수업을 하시며 보내주신 메일을 날마다 확인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십니다.
4. 학습자에게 신뢰감을 주시고 관심을 주셔 중국어에대한 사랑과, 중국에대한 호감과, 중국사람을 더욱 좋아하게 하는 역활을 해주셨습니다.
5. 십분의 수업시간이 100분같은 효과를 주시는 능력있는 선생님입니다.


 짧은 수업시간이 저의 중국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으며 좋으신 선생님을 만날 수 있어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합니다.
아침일찍이라 목이 잠겨 돼지같은 소리를 내고 있는 저의 발음과 성조를 잘 알아들으시고 수업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선생님의 발전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1)
한터 2016-06-09 14:03:38

给我亲爱的学生:^^
我可爱的学生:这段时间天天早起,你也辛苦啦~ 不过你的付出是值得的,你的声调进步非常大。最近你的口语也在慢慢的进步呢。我们还是和以前一样,有时间的话还要多练习发音哦~ 我们上课的时候主要练习对话。
老师也很感谢你,能遇到这么努力的学生也是我的幸运呢^^ 我们一起加油吧^^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