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특별게시판 명가차이니즈의 각종 이벤트에 활용되는 특별게시판 입니다.
카테고리출력 조려사 선생님을 자랑합니다~
작성자 강성* (작성일: 2015년 05월 21일 10시 05분)
담당강사 조려사

첨부파일

회원 이름 : 강성식

강사님 성함 : 조려사

 

수업시간 : 오후 1시 45분 ~  1시 55분

학습기간 : 1년쯤?

 

선생님 자랑 : 우리 선생님은 1년 가까이 수업을 해주셨지만, 언제나 밝은 목소리로 전화해주시고, 어설픈 중국어에도 호응도 잘해주시고, 잘 웃어주셔서 초보였던 제가 중국어로 대화하는게 두렵지 않게 해주셨어요. 처음 시작할 때에는 공부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한 문장 만들기도 어려웠는데, 이제는 겁내지 않고 빠르게 의미전달은 가능할 정도로 수준이 늘었다고 스스로도 생각이 될 만큼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한국어도 잘하셔서 막힐 때도 해결하기가 수월했구요~

 

덕분에 최근에 다롄으로 자유여행을 갔다왔는데, 여행하는데 있어서는 큰 불편이 없을 정도로 알아듣고 말할 수 있는 제 모습을 보면서, 다시 한 번 선생님께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느라 공부시간이 턱없이 부족해서, 예습 복습도 제대로 못할 때가 많은데, 어제 배운 걸 기억하지 못해도 웃으시면서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재미있게 중국어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 일이 더 바빠질 듯 하지만, 선생님께 하루 10분이라도 배우면서, 계속 중국어는 손에서 놓지 않으려고 합니다.

최근에 HSK 4급을 땄으니, 이젠 5급을 향해 오늘도 열심히 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非常感谢

 

 

대표수업 : 5월 18일


강사 :조려사 - 강성식




 



댓글목록(1)
조려사 2015-05-22 11:00:58

谢谢你 我很高兴能和你一起学习,我们一起努力,hsk5级 一定也能通过的,加油^^~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