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특별게시판 명가차이니즈의 각종 이벤트에 활용되는 특별게시판 입니다.
카테고리출력 나의 강사 자랑하기 이벤트-나의 첫 중국어선생님 "손효려"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의* (작성일: 2015년 05월 12일 13시 11분)
담당강사 손효려

첨부파일

회원 :       이의수

강사님 성함: 손효려(孙哓丽)

수업시간: 오전10.10~10.20

학습 기간: 4개월

선생님 자랑: 손선생님은 제딸과 비슷한 나이라서 더욱더 정이가고 항상 밝은 목소리로 정확한 시간에 만날수 있답니다. 수업방법은 복습을 먼저하고 발음교정을 해주시고 교과서로 수업을 진행한답니다. 중간중간에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문장과 단어를 가르쳐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슴니다. 어려운 문장은 그날 학습코멘트에 넣어서 반드시 복습할수 있도록 해주신답니다. 특히 중국어는 성조가 중요하다고 하시며 틀린 부분은 계속 반복해서 익숙해질때 까지 들려주시고 저에게 연습은 시켜 익힐수 있도록 해주신답니다. 그리고 질책보다는 칭찬을 해주시여 수업에 흥미를 느낄수 있도록 해주신답니다. 그리고 혹시라고 시간이 나시면 보너스로 간혹 보충수업도 해주신답니다. 혹시 여러분이 새로이 중국어를 시작하실려고 하신다면 명가차이나 손효려선생님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명가차이나의 좋은 점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참여흥미진작과 포인트를 주셔서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도록 해주시니 더욱더 흥미가 배가 되는것 같습니다. 이런 이벤트에 참여하여 명가차이나의 좋은점을 알려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리고 중국어를 빨리 능숙히 배워 중국여행과 자원봉사로 많은 중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네요. 명가차이나 화이팅! 손효려선생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대표수업 : 2015년 5월 11일 

손효려 :이의수 

<맛있는 중국어3>109~111




댓글목록(1)
손효려 2015-05-26 21:11:44

이의수 씨~您好,非常感谢您参加我们公司的活动。百忙之中写了这么多感谢,真是辛苦您了。虽然您刚开始学习的时候基础不是很好,但是通过我们一起不断的努力和尝试,您的汉语说得真是越来越好了,距离高级汉语水平虽然还有一些差距,但是我相信您的毅力,一定会去中国游览山川的同时也能跟中国人流利地对话,加油^^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