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수강후기게시판 명가차이니즈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ip IP from :
카테고리출력 양홍하 선생님 수강후기+ing
작성자 주소* (작성일: 2022년 10월 02일 17시 04분)
담당강사

첨부파일

  • 첨부파일

저는 양홍하 선생님이랑 5개월 넘게 수업을 하고 있어요, 저는 1년 전 중국 교환학생을 다녀와 한국으로 돌아오니
중국어가 퇴보하는게 많이 느껴져서 여러가지 방법을 찾다가 전화중국어를 선택해서 수강하고 있어요.


팁을 알려드리자면, 하루에 10분만 수업을 진행하지만 예습 또는 복습을 철저히 하고 꼬리 질문들을 스스로 만들어 보세요.
그 질문은 다음 수업시간에 선생님께 질문하거나, 아니면 중국인 친구 또는 hellotalk에서 원어민에게 물으면 답을 얻을 수 있어요.
이렇게 한다면 수업은 10분이지만 중국어에 투자하는 시간은 30분 이상이 되니까 효과가 훨씬 좋아요.
저도 중간 2달정도는 좀 게을리 '하루에 10분이라도 하는게 어디야' 라는 마음으로 수업에 임한 적이 있는데 이러면 정말 실력이 절대 늘지 않아요. 퇴보나 안하면 다행일거에요. 요즘은 적극적으로 이 시간을 활용하다보니 비록 한국에 있지만 중국어 실력이 향상되는게 느껴져요!

전화중국어를 한다면 자신과 잘맞는 선생님을 찾고, 최대한 자기가 수업 전 미리 발음, 표현들 찾아보고 선생님께 질문하세요. 그리고 수업시간에 무언가를 배우는 것 보다, 밖에서 애매모호하게 알게 된 표현을 틀려가면서라도 선생님께 표현해보는게 훨씬 효율적이에요.

여튼 양홍하 선생님 늘 상냥하고 똑부러져서 수업하는데 즐거워요 :) 감사합니다~~



댓글목록(0)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