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수강후기게시판 명가차이니즈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
ip IP from : 122.36.249.101
카테고리출력 수업담당 호정 선생님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작성자 방병* (작성일: 2017년 11월 30일 09시 00분)
담당강사 호정

첨부파일

  • 첨부파일

업무에 필요성이 커서 중국어를 시작한지 여러해 지났는데 처음엔 의욕적으로 임해 다소간 진전이 있었으나

중간에 학습을 하다 멈추다를 반복하다 보니 항상 어느선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큰 맘 먹고 다시 해보겠노라 다짐하고 적합한 학습방법을 검색하던 도중

명가차이니즈를 만나게 되었는데 이 역시 손 놓은지 2년 정도 지난지라 심적 부담이 컸습니다.

시간대를 두 번 조정한 끝에 세번째로 지금의 호정 선생님과 10월말부터 공부를 시작하여 지금은 상당히

부담을 이겨낸 상태입니다.  앞 선 두 분도 좋은 분들이셨는데 제가 여전히 학습할 자세가 부족했던 듯 합니다.

호정 선생님 강의의 차이점은 교과서 진도에 연연하지 않고 일상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끌어 주시면서 초보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여 주신다는 점입니다.

바쁜 아침 시간에 10분간 규칙적으로 임한다는 것이 저로서는 쉽지 않은 일이었는데 그래도 호정 선생님과의 1개월은

제가 수업 준비가 잘 되었든 안되었든 일단 수업은 하고보자는 맘을 갖추도록 틀을 잡아주신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사실 잘 하면 뭐하러 수업을 받겠습니까. 미숙하니까 하는 거지요.  그렇게 좀 편하게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부족한 제가 다시 중국어에 정붙이도록 도와주시는 호정 선생님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습이 이뤄져 한 참 뒤에라도 실력이 나아진 제 모습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명가차이니즈의 학습체계가 매우 잘 되어 있어 주변 누군가가 비슷한 상황에  있다면 기끼이 소개해 주고 싶을 정도입니다.

수업 뒤 커멘트 이메일 수령은 특히나 많이 도움 됩니다.

아직 초보자인 저로서는 발음과 표현이 부정확하여 비슷할 뿐 완전치 못한 부분이 아주 많습니다.

아는 듯이 말하지만 정확하게는 모르는 부분들을 바로잡아 주시는 방식이 아주 맘에 듭니다.

또한 상당원님께서 가끔씩 적절한 문의와 의견전달 해주시는 부분도 훌륭한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호정 선생님과 명가차이니즈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말씀 올립니다.



댓글목록(1)
명가차이니즈 2017-11-30 10:05:11

안녕하세요? 방병진회원님 ^^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수강준비중이신 다른 회원 여러분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회원님의 중국어 실력향상을 위한 길잡이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