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특별게시판 명가차이니즈의 각종 이벤트에 활용되는 특별게시판 입니다.
카테고리출력 고민선생님을 자랑합니다.^^
작성자 김지* (작성일: 2013년 06월 17일 14시 53분)
담당강사 고민

첨부파일

이 름 : 김지혜

선 생 님 : 고민 선생님

수업시간 : am8:10 ~ 8:30

학습기간 : 5개월

선생님 자랑하기 :

아침에 하는 수업이라 기운없는 날도 많은데 고민선생님의 밝은 인사를 들으면서 시작하는 강의는 저또한 즐겁게 만듭니다.

처음엔 자신이 없어서 중얼중얼하기 일쑤였는데 어찌나 빨리 알아들이시던지 꼭 다시 한 번 되짚어 주시고 확인해주십니다.^^

어렵거나 잘 못해 버벅거려도 차분하게 가르쳐 주시고 마음 편하게 말할수 있게 해주십니다.

가끔 서로의 일상도 묻기도 하면서 제가 힘들어하는 상황일때면 언제나 기운을 북돋워주시고 다음 수업에도 괜찮은지 꼭 챙겨주시는 말씀에 자상함이 느껴집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20분씩이나 무엇을 말해야 하나 부담스러웠는데 선생님의 수업에 따라 하다보면 20분이 금방 지나가 버립니다. 수업초기에 정말 20분이 지난게 맞는지 정말 빠르다라고 말한적이 있을 정도입니다.

언제나 8시 5분이 되면 책상에 앉아 고민 선생님의 전화를 기다립니다.

그리고 10분이 되면 전화가 울리고 수화기 속에선 밝은 고민 선생님의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정말 신기한건 언제나 그렇게 컨디션이 좋으신건지 궁금할 정도네요^^;; 저또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게 됩니다.

고민 선생님 덕분에 중국어 말하기에 대한 두려운도 사라지고 더 재밌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그럼 전 내일 8시 5분에 자리에 앉아 전화를 기다릴게요!!!^^



댓글목록(1)
고민 2013-06-17 17:51:05

感谢您在这么忙的时间里还给我写这么多这么好的评价! 谢谢 辛苦啦!会员和您上课的时间我也很开心,而且看到您的进步我非常高兴。以后我会继续努力的,会更加认真地和您一起学习汉语! 加油吧!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