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특별게시판 명가차이니즈의 각종 이벤트에 활용되는 특별게시판 입니다.
카테고리출력 나의선생님자랑하기
작성자 명가차이니* (작성일: 2013년 05월 02일 22시 49분)
담당강사

첨부파일

  • 첨부파일

文天植 회원님 중국어 실력이 정말 많이 느신거 같아요. ^^

이렇게 칭찬을 많이 해주시니 고선생님도 많이 감사하고 계실거에요.

선생님 사진도 아주 예쁘게 잘 나왔네요.

오늘의 한마디에 생활회화를 위주로 올리고 있는데, 그쪽 게시판에 요청한번 보시고 다른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저희가 개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은 현재 다락원과 JRC과 제휴를 해서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 동양문고에 무료동영상 강좌도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과의 만남은 단동에서는 힘들것 같고(비행기 직항이 없어서) 하게되면 대련쪽이 가장 좋을듯 싶습니다. 대신 바쁜 직장인 분들이 많으시다보니 기간을 어떻게 설정해야할지도 좀 고민을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교육이벤트는 정말 좋은 생각이십니다.

저희는 회화 위주의 학습을 진행해 드리기에 말하기 시험을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 현재 준비중이나 생각보다 워낙 큰 작업이다보니 좀 미루고 있는 상황입니다. 단독서버 구현 그리고 전화공급업체와 프로그램개발업체 모두 일정을 맞추고 단가역시 맞아야 진행이 가능한 일이어서요.

대신 현재 듣기평가, 독해, 문법 시험등은 볼 수 있게 구현이 되었습니다.

가장 보편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HSK 시험을 명가회원님들께만 무료로 보실 수 있도록 준비중이고 현재 90% 이상 완료되었습니다.

 

회원님 그리고 다른 회원님들께 들려주고 싶으신 수업의 날짜를 입력해 주시면, 저희가 녹음파일을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그것까지 해주시면 거의 1위 후보가 아니실까 싶네요. ^^

 

시간되시면 대표로 올리고 싶으신 수업 날짜도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가차이니즈 함영준 매니저 올림.



댓글목록(0)
내용
SIT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