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스크립트]
특별게시판 명가차이니즈의 각종 이벤트에 활용되는 특별게시판 입니다.
카테고리출력 우령수 선생님 자랑하기
작성자 김연* (작성일: 2013년 05월 24일 05시 31분)
담당강사 우령수

첨부파일

원님 성함 : 김연희

강사님 성함 : 우령수

수업 시간 : 한국 시간 7시 50분~8시 40분(50분간)

학습 기간 : 명가차이니즈에서 약 5개월, 우령수 선생님과는 약 2개월 반

선생님 자랑하기 : 수업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동기 유발'이라고 생각해요. 공부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어야 수업도 열심히 참여하게 되고 그 성과도 완전히 달라지게 되거든요. 우령수 선생님의 장점은 바로 그 부분인 것 같아요. 학습자에게 '중국어 공부가 재밌다' '실제 회화에 큰 도움이 된다' '이 선생님과 같이 공부하면 실력이 상승할 것이다' 이런 생각이 들게 해요.

 

보통 다른 수업을 들을 때 전 수동적인 학습자였거든요. 수업이 있으니까 수업을 듣는 거고, 공부해야 하니까 하는 거고... 그랬는데 중국어 수업은 늘 그 시작을 기다리게 하고, 들뜨게 해요. 그래서 더 열심히 공부하게 되구요. 니하오만 겨우 알던 생초보가 지금 중국에서 한국어 못하는 중국인과 수다 떨 정도로 늘었답니다.

 

수업 처음에 복습하기 때문에 늘 배웠던 것도 다시 보게 되요. 그리고 어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인데, 자칫 그냥 지나칠 수 있었던 부분도 잘 짚어주셔서 학습에 빈 구멍이 없어요. 실력이 늘었다고 자만해 있다가 다시 살펴보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면서 점점 실력이 확장되는 것 같아요.

 

수업 끝나는 시간이 다가올 때마다 조마조마 해요. '좀 더 하고 싶은데ㅠㅠ '이러면서요.  선생님이 바쁘셔서 60분 수업을 신청할 수 없었지만 선생님과 공부하는 시간 동안 열심히 배우려구요. 선생님 고마워요~^^

 

바라는 점은.. 개인적으로 제 수업 시간 후에 진행되는 선생님 수업이 없어져서 제 수업시간 늘렸으면 좋겠어요ㅠ 더 같이 공부하고 싶어서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그리고 왜 기존 회원이랑 신규 회원이랑 차별하세요?ㅠㅠ 신규 회원만 혜택 더 주시구ㅠ 수업이 좋아서 계속 수강하는 건데 그거 되게 서운했어요. 가족 회원한테 더 잘해주셔야 되는 거 아니에요? 힝.
다른 부분은 전반적으로 명가차이니즈가 관리를 굉장히 잘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대표 수업 : 5월 22일

 

 



댓글목록(4)
우령수 2013-05-24 19:21:03

会员您也辛苦了^_^ 您真的是非常非常认真而且努力的学生^_^ 您上课的时候非常认真所以说您可以进步的很快^_^ 我也会用更认真的态度来教您和您一起努力的~ 一起加油吧↖(^ω^)↗

정희연 2013-06-12 12:34:33

와~~~ 긴 시간 공부하고 계시네요. 저도 선생님 시간되시는데로 좀 길게 신청해 봐야겠어요 ㅠㅠ 열심히 해야되는뎅..

이세리 2013-06-12 17:41:35

우령수 선생님 엄청 귀여우시네요 ^^

최순락 2013-06-24 18:19:33

와~~~울쌤이다...횐님은 50분수업 하시네욤 와 짱 부러워요^^

내용
SITE MAP